학원 수료생 작품 리뷰로 네번째 포스팅으로 영상과 웹이 혼합된 멀티미디어 과정 수료생의 웹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릴레이 포스팅입니다.
타 교육과정에 비해 수업시간이 짧기 때문에 불리한 조건임에도 결과물이 우수하게 나온 작품으로 보여집니다.
이 리뷰는 강사로서의 의견을 담은 것임을 참고해 주시고 가급적 개인정보는 거론하지 않겠습니다.
칭찬해요
리뷰
- 애니메이션 ‘하울의 움직이는 성’을 모티브로 UI활용된 것이 재미있습니다.
- 디자인 경력자가 코딩을 배우면 이렇게 되는구나 하는 모범사례가 아닌가 싶어요. 🙂
- 알려주는 스킬을 요리조리 잘 활용하는것 같고 화면 사이즈에 따라 살짝 배치 비율이 맞지 않는 장면이 나올때가 있는건 조금 아쉽네요.
기본기가 충실해요
리뷰
- 코딩을 그렇게 어려워 하더니 할건 다 하는 사람입니다.ㅎ
- 과하지 않고 기본기에 충실한 기획과 표현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보입니다.
- 인터렉션중에 노란배경원이 아래에서 살짝 보이는건 아쉽죠?
독특해요
리뷰
- 인터렉션이 단순하지만 재밌게 표현되었는데 짧막해서 조금 아쉽네요.
- 코딩도 잘 했지만 영상쪽으로 실력이 출중했는데 자리가 생기면 더 좋은 작품이 나오리란 기대감이 있습니다.
- hedaer가 배경에 따라 잘 보이도록 두가지 스타일로 분리는 좋았지만 영상에 가려지는 경우에 대해서도 대처를 해야 겠습니다.
워낙 짧은 교육시간에 후다닥 교육 듣고 포폴 만들고 수료하고 취업하고 하다보니 교육생들의 이름이 이제막 익숙해 질 때쯤 헤어지게 됩니다. 그래서 항상 아쉽기도 보고 싶기도 하네요.
저보다 더 잘 지내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 ^^
다음 5차도 기대해 주세요~